본문으로 바로가기

-----------------------------------------------------------------------------------------------------------------------------------------------------------------------------------

Mitria Games Minecraft Majesty Server – Season I

서버 유형포지 모드 서버

마인크래프트 버전: 1.11.2

서버 시작일: 7/22/2017

-----------------------------------------------------------------------------------------------------------------------------------------------------------------------------------




악...언제 그만둘진 모르겠지만 일단 이번 시즌엔 일기를 써보도록 합니다.



일기의 제목은 11버전 시즌1 1번일기...일려나요









오늘도 평화로운 다구리안 빌리지.


이곳에서는 앞으로 12년간 건축만 하신다는 다굴님이 집을 지어 세를 내놓고 있습니다.












...?










?!




사실 이것엔 긴 스토리가 있습니다.


DAHURI 일기 제 8장


이곳의 『세대주』인 복치는 자신의 집에 야짤을 올려놨다가 초홀님께 걸리게 되고

오늘 있던 패치인 Signpicture모드 추가와 함께 올라온 글에는







이라는 말이 올라왔습니다.


오딘님이 짤을 발견할시 화를 내시며 유저를 짤라버릴거라고 하시더군요


...그러나












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이 올라오자마자 다휴리님의 원룸건물 지하에는 성인용품점이 올라오게 되었고









이런 미친상황이나







ㅇㄶ 도 팔고있고










심지어 서버 내 현 1위 도터인 멩롱이 ㅇㄶ을 도트로 찍어서 기부하였습니다

(분명 집에있는거 보고만든걸거야)










역시 서버의 1등변태입니다.









알바생 모집 완료.




그렇다는군요 퍄하








옆집은 다구리안 빌리지가 들어설때부터 있던 초홀님의 캐슬


매우 신성해 보이는군요

들어가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중


사실 이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저기 작업대처럼 꾸며놓은것은 연출이 아니라...







....진짜 작업대입니다.


이 미친 사진을 도트로 찍어내고 있는 것입니다.





...원래 이곳에 대해서는 잠깐 언급만 하려고 했는데

너무 많은 것을 본 것 같습니다






그럼 시르카님의 예술행위를 끝으로 1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긴 자주 들려야겠네요 >.<